Login
|
Join
Home
>
Join
Join
Join the Calcutta Rank. Enjoy the Appcare of Calcutta !
Calcutta Rank
'Terms of Service'
제 1 장 총칙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3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4 장 계약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제 5 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 6 장 기타 제 1 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캘커타 랭크 (이하 "회사 "라 합니다 .)가 제공하는 교육정보종합서비스 및 교재판매 등 인터넷 모든 온라인 관련 서비스 (이하 "서비스 "라 합니다 )의 이용에 관한 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 2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회원 아이디를 부여받은 자 2."아이디 (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 숫자 또는 양자의 조합 3.비밀번호 (Password) : 회원의 본인 확인과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 , 숫자 또는 양자의 조합 4.디지털 콘텐츠 (Digital Contents) :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강좌 및 기타 관련정보 5.전자우편 (E-mail) : 인터넷을 통한 우편 6.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7.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이후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 표시 2. 제 1항의 용어를 제외한 용어의 정의는 거래 관행 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 제 3조 (약관 효력 및 변경) 1.이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의 웹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 2.회사는 사정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 변경된 약관은 제 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 효력이 발생됩니다 . 3.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제 4조 (약관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 전기통신사업법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5조 (이용 계약의 성립) 1.이용 계약은 회원의 서비스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 2.제 1항의 규정에 의해 회원이 이용신청을 할 때에는 회사가 회원 관리시 필요로 하는 사항을 필히 입력해야 합니다 . 제 6조 (이용 신청) 1.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신규 회원가입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 2.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제 7조 (이용 신청의 승낙) 1.승낙은 회사가 신청자에게 회원 ID, 서비스 이용개시를 통보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 2.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 신청에 대하여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 1)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빌리거나 도용하여 차명으로 신청한 경우 3) 회원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했거나 첨부한 경우 4)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된 경우 3.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 승낙을 보류할 수 있으며 , 그 사유를 웹사이트에 공지합니다 . 1)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기술상 또는 업무 수행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 3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9조 (서비스의 내용)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1.동영상 강좌 , 일반 강좌 및 관련 교재 2.그 외 다양한 교육 정보 서비스 제 10조 (서비스 이용 시간) 1.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 기술상 문제 등 기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매일 24시간 운영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2.회사는 일부 서비스의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 이 경우 서비스 이용안내를 통해 공지합니다 . 제 11조 (서비스 이용 요금) 1.별도로 표시된 유료 서비스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는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 2.유료 서비스의 이용 요금 및 결제 방식은 해당 서비스에 명시되어 있는 규정에 따릅니다 . 제 12조 (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회원이 게재 또는 등록하는 내용물이 다음 각호에 해당된다고 판단하는 경우에 회원의 동의 없이 그 내용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1.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 함으로써 타인의 명예를 훼손시킨 경우 2.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경우 3.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4.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5.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제 13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및 제한) 1.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천재지변에 의해 부득이한 경우 2.국가비상사태 ,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때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수강 승인) 1.회사에서 규정한 결제방법을 사용하여 이용 요금을 납입한 사실이 확인되면 지체없이 수강 신청을 승인합니다 . 2.회사는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수강 신청에 대한 승인을 제한할 수 있고 , 그 사유가 해소될 까지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유료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납입하지 않은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제 2항에 의하여 수강 신청의 승인을 유보하거나 승인하지 아니하는 경우 , 회사는 이를 수강 신청자에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수강 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15조 (강의서비스의 환불) 1.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회원의 요구에 따라 수강료를 환불한다. 2.회사는 회원의 요구 또는 귀책 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에는 아래 기준에 따라 환불한다. 가. 강의료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 수강 시작 전 : 이미 낸 강의료 전액 - 총수업 시간의 1/3이 지나기 전 : 이미 낸 강의료의 2/3 해당액 - 총수업 시간의 1/2이 지나기 전 : 이미 낸 강의료의 1/2 해당액 - 총수업 시간의 1/2이 지나간 후 : 강의료 환불 없음 나. 강의료 징수기간이 1개월을 초과한 경우 - 강의 시작 전 : 이미 낸 강의료 전액 - 강의 시작 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그 달의 반환 대상 강의료(강의료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준하여 산출된 강의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기간의 강의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 단, 환불 규정 중 회원님의 변심 등으로 인해 환불이 진행될 경우 카드수수료, 택배비 등의 제반 비용은 공제 후 지급한다. 3.위 2항의 경우라도 다음의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하다.가. 수강 시작 후 1/2 이상 기간 경과시나. 해당 강의에 대한 수강 기간 연장 서비스나 강의 정지에 대한 서비스를 이미 받은 경우다. 종합반 구성 상품 중 단과반 부분환불 4.총 수강 시간은 강의료 징수기간 중의 총 강의 시간을 말하며, 반환금액의 산정은 반환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강의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5.기타 이벤트성 강좌, 비정규 강좌 등에서는 별도의 수강취소변경 및 환불 규정이 적용될 수 있다. ※기타사항 A. 수강 회차 계산시 시연회차(샘플강의)도 포함한다. B. 수강가능 회차가 완성되지 않은 강의의 경우에는 직전 수강 회차 또는 공지된 예상 수강 회차 중에서 수강자에게 유리한 기준으로 한다. C. 입금일로 자동시작되는 종합반의 경우 결제일로부터 7일 경과 후부터 입금일로부터 수강기간이 차감된다. ※주의사항 A. 수강시작일의 지정은 결제 후 90일 안에 이루어져야 한다. B. 환불가능 기간이 경과 후에 수강변경,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변경, 환불 처리 대상에서 제외한다. 제 16조 (도서 환불관련) 1.회사는 회원이 구매 신청한 도서 또는 용역이 품절의 사유로 인도 , 제공할 수 없을 때 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결제일 기준으로 3일 이내에 환불절차를 취한다 . 2.이미 배송된 도서 일지라도 아래 각 호의 경우에는 회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불 , 반품 조취를 취한다 . *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한 경우 * 배송된 제화가 파손 , 손실 , 오염된 경우 제 4 장 계약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제 17조 (회사의 의무) 1.회사는 지속적 ,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2.회사는 회원 개인의 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 3자에게 누설 , 배포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단 ,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로 인정합니다 . 1)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2)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기타 관계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제 18조 (개인정보보호) 1.회사는 회원의 정보수집 시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 2.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에는 이하 각호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당해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 3.적립금은 제11조(결제방법)의 다른 결제방법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3) 통계작성 ,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4) 회원은 언제나 자신의 정보를 열람 , 정정하거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요청을 받은 즉시 삭제 등 처리를 해야 합니다. 5) 회사는 개인정보관리자를 한정하고 취급자를 최소화하며 , 개인정보의 분실·도난·유출·변조 등에 의한 책임을 집니다. 6)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 받는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폐기합니다. 제 19조 (회원의 의무) 1.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 1)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회사의 저작권 ,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3.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4.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5 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 20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1.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회원 탈퇴를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 2.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1) 타인의 개인정보 ,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3)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4)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5) 회사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7)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8)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9)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10)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11)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12)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3) 회원이 자사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 링크하는 경우 14)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조건에 위반한 경우 15)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 , 회사가 제공하는 컨텐츠 (강의 또는 교재 )를 녹화 또는 복제하는 경우 제 21조 [부정이용 금지 및 차단] 1.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부정 이용행위로 봅니다. 1) 동일한 ID로 2대 이상의 PC에서 동시접속이 발생하는 경우 2) 동일한 ID로 다수의 PC 또는 IP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3) 자신의 ID 및 강좌 등의 서비스를 타인이 이용하도록 하는 경우 4) 자신의 ID 및 강좌 등의 서비스를 타인에게 판매, 대여, 양도하는 행위 및 이를 광고하는 행위 5) 서비스 이용 중, 복제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경우 또는 녹화를 하거나 시도하는 경우 2.회사는 전항에 따른 부정 이용자가 발견 되었을 경우, 다음 각호에 따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1차 발견 시] - 전자우편, 팝업창을 통하여 경고합니다. 2) [2차 발견 시] - ID일부게시하고 전호와 동일한 방법으로 경고하고 동시에 서비스 이용을 정지시키고 7일간의 소명기간을 부여한다. 이때, 성인인 경우는 “재발방지확약서”를 회사에 송달하고, 미성년자인 경우, 보호자[법정대리인]가 가족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등본을 첨부하여 “재발방지확약서”를 회사에 송달 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정지를 해제 합니다. 3) [3차 발견 시] - 전자우편, 팝업창 또는 유ㆍ무선을 통하여 3차 위반내용의 통지 및 서비스 이용을 정지 시키고 정당한 사유가 없는 경우 강제 탈퇴처리 합니다. 3.회원은 전항 제2호의 조치를 이유로, 서비스 이용기간의 연장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4.회원은 회사로부터의 본조 제2항의 조치에 이의가 있는 경우, 전자우편 수신 후 발신 주소로 회신 메일을 보내 해당 사실에 대하여 소명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이용에 관한 별도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5.부정이용 식별방법 및 차단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에 수집ㆍ확인된 IP정보 등의 자료를 토대로, 서버를 통하여 부정이용 여부를 분류ㆍ확인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에 복제프로그램을 실행시키거나 동일한 ID로 동시 접속을 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접속을 강제로 종료 시킵니다. 제 6 장 기타 제 22조 (저작권) 1.서비스내의 모든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 2.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송신·출판·배포·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여서는 안됩니다 . 3.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 4.회사는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공개적인 게시물을 사용·복제·수정·출판·배포 할 수 있습니다 . 제 23조 (손해배상) 1.회사는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2.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 또는 제 3자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 제 24조 (면책조항) 1.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2.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 자료 , 사실의 신뢰도 ,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가입자의 고의 ,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 25조 (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 부칙 ] 1.본 약관은 2007 년 4 월 5 일 부터 적용합니다 .
Read and agree to 'Terms of Service'
Calcutta Rank
'Policy of Personal Information'
(주)캘커타커뮤니케이션(이하 "회사")은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첫째,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이용자의 전화번호, 기기식별번호 (디바이스 아이디 또는 IMEI, 맥어드레스 등), 만14세 미만인 경우 법정대리인 정보, 닉네임, 비밀번호, 직업, 결혼여부, 거주지역, 성별, 출생년도, 이메일 주소 둘째,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이용자 상태정보, 닉네임, 사진,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은행계좌 정보, 접속 로그, 위치정보, 접속 IP 정보, 결제 기록, 사용자커뮤니케이션 등 셋째,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결제 등을 위하여 불가피하게 필요한 경우 신용카드 정보, 통신사 정보, 상품권 번호, 기타 결제 관련 정보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서비스 가입이나 사용 중 이용자의 자발적 제공을 통한 수집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가. 기본 기능의 제공 캘커타랭크는 자동으로 수집되거나 회원의 자발적 제공을 통해 수집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캘커타랭크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캘커타랭크는 이용자의 가입 시에 기기고유번호 (device id 또는 IMEI, Mac address 등)를 수집하고 저장하여 이용자의 전화번호와 조합하여 개인식별을 위한 캘커타랭크 계정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이용자 상태정보, 닉네임, 사진은 이용자가 다른 이용자와의 소통과정에서 자신을 설명하기 위해 등록하는 정보로서 회원간에는 위 정보가 서로에게 공개됩니다. 나.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다.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게임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이용자 연령의 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캘커타랭크 이용약관 위반 등으로 인하여 영구이용정지 회원 및 계약 해지된 영구이용정지 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라.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정보수집 또는 정보제공 이전에 이용자에게 비즈니스 파트너가 누구인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관리되는지 알려드리고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이용자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추가적인 정보를 수집하거나 비즈니스 파트너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제공받는 자 및 이용목적 제공받는 자 이용목적 제공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광고주 포인트 적립을 위한 설치 및 실행여부 판단 암호화된 디바이스 아이디 광고 종료 시까지 나.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보존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출생년도, 성별, 로그인ID, 휴대폰 번호, 거주지역, 결제기록, 이용자로 인한 2차 유입 UV기록, 제휴컨텐츠 이용내역, 쿠폰발급내역, SNS연동 기록 등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이유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5.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6.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가입 해지(동의 철회)를 위해서는 서비스 내 "계정 삭제"를 클릭하여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계정정보를 생성하기 위해 이용자가 캘커타랭크 프로그램을 실행 시 기기식별번호 (Device ID 또는IMEI, MAC Address 등)를 자동으로 수집하게 됩니다. 이용자가 기기식별번호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것을 거부하는 경우 캘커타랭크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8.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캘커타랭크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다.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회사는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캘커타랭크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아닌 사유로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이 름 : 고윤환 전 화 : 070-7539-9663 직 위 : 대표이사 메 일 : Calcutta@calcutta.co.kr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118.or.kr / 118)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80-0533~4)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http://www.spo.go.kr / 02-3480-20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10.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일자 최소 7일전부터 캘커타랭크 웹사이트 http://www.smartrank.co.kr 이나, 캘커타랭크 서비스 내 "공지사항" 화면을 통해 공고할 것입니다. 공고일자: 2013년 6월 14일 시행일자: 2013년 6월 14일
Read and agree to 'Policy of Personal Information'
CONTACT US
NOTICE
NEWSROOM
INVESTIGATION
AGREEMENT OF UTILIZATION
POLICY OF PERSONAL INFORMATION
Global No.1
Weekly Top 10
Top 100
Publisher 100
Focus App
Report
About Calcutta
Calcutta is India Local city name.
They are called "City of Joy"
Our Vision is
"Happy Human, Everybody Happy!"
Connect
AI Lab. yangjaehub 5F, 114, Taebong-ro, Seocho-gu, Seoul, Korea
HQ. #B606, 53, Seonggogae-ro, Uiwang-si, Gyeonggi-do, Korea
Tel : +82-070-7539-9663
Fax : +82-02-6280-9457
Join the Calcutta Rank. Enjoy the Appcare of Calcutta !